프리팹이란?
여러 컴포넌트를 통해 이미 구성이 완성된, 재사용 가능한 게임오브젝트
게임오브젝트를 에셋화하는것.
하나의 Game Object 를 여러 개 사용해야 할 경우에 프리팹을 사용하면,
나중에 그 속성이 일부 변경될 때 프리팹의 속성만 바꿔주면 프리팹으로 생성된 게임의
오브젝트에 모두 반영된다.
Prefabs = 재사용 게임 오브젝트
한번 프리팹으로 생성되면 씬에서 삭제해도 에셋에 남아있게 된다.
프리팹을 선택하고 컴포넌트, 속성을 변경하면 씬에 사용된 프리팹에 모두 적용되며,
만약 씬에 적용된 오브젝트를 선택하여 속성을 변경할 경우에는 Apply 버튼으로 전체적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