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할일
- 피격 모션 버그 수정
적 근접 공격 피격 판정 구현- 적 인식 시 주변 적도 인식
ui
- 진행 상황 /
UI를 절반 정도 작업했으며, 자잘한 버그들을 수정했다.
오늘 발견된 버그가 굉장히 많았다.
추가로, 이펙트가 많아져서 관리하기 힘들어졌기 때문에 이펙트 클래스를 추가했다.
- 마감일까지 D - 14
'개발기록 > KATANA ZERO 모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5/01 (0) | 2020.05.01 |
---|---|
2020/04/30 (0) | 2020.04.30 |
2020/04/28 (0) | 2020.04.28 |
2020/04/27 (0) | 2020.04.27 |
2020/04/26 (0) | 2020.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