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할일

  1. 피격 모션 버그 수정
  2. 적 근접 공격 피격 판정 구현
  3. 적 인식 시 주변 적도 인식
  4. ui

- 진행 상황 / 

UI를 절반 정도 작업했으며, 자잘한 버그들을 수정했다.

오늘 발견된 버그가 굉장히 많았다.

추가로, 이펙트가 많아져서 관리하기 힘들어졌기 때문에 이펙트 클래스를 추가했다.

 

 

- 마감일까지 D - 14

'개발기록 > KATANA ZERO 모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5/01  (0) 2020.05.01
2020/04/30  (0) 2020.04.30
2020/04/28  (0) 2020.04.28
2020/04/27  (0) 2020.04.27
2020/04/26  (0) 2020.04.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