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행 상황 

파이어볼 스킬, 파이어월 스킬을 추가하고, 쿨타임을 UI에 표시했다.

닷지 , 강공격 , 점프 동작을 추가했다.

스타트 신을 추가하고, 로딩씬 이후에 게임 씬으로 넘어가도록 분리했다.

모든 파티클, 몬스터, 스킬 등에 효과음을 추가했다.

BGM을 추가했고, 보스 방 진입시 BGM이 변경된다.

등등..

 

- 완료한 작업

1. 스킬 추가

2. 닷지 , 강공격, 점프 추가

3. 씬 분리 및 로딩 씬, 스타트 씬 추가

4. 효과음 추가

5. BGM 추가

6. 사망 시 , 클리어 시 UI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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